‘제1회 경기도사회적기업협의회 가족체육대회’ 성료

경기도사회적기업협의회 주최, ㈜유시스커뮤니케이션 주관

▲ 경기도사회적기업협의회 가족체육대회 표창 수여식1
▲ 경기도사회적기업협의회 가족체육대회 표창 수여식1
경기도사회적기업협의회 주최, ㈜유시스커뮤니케이션 주관 ‘제1회 경기도사회적기업협의회 가족체육대회’ 성료

‘2017년 제1회 경기도사회적기업협의회 가족체육대회’가 성황리에 열렸다.

 

경기도사회적기업협의회가 주최하고, ㈜유시스커뮤니케이션이 주관한 이번 대회는 협의회 회원사 직원과 가족 등 1천여 명이 모인 가운데 지난 17일 안성에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강득구 도연정부지사, 정기열 도의회 의장, 시·도의원, 김대순 안성시 부시장, 송남철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 판로지원본부장, 변형석 한국사회적기업중앙협의회 상임대표, 최현수 도사회적경제지원센터협의회장, 이점표 도협동조합협의회장, 한희주 도마을기업협회장 등이 내빈으로 참석했다.

 

체육대회에 앞서 사회적기업 유공자에 대한 표창을 수여했다. 경기도지사상을 받은 최옥순, 안도기, ㈜다수리 등을 비롯해 총 50여 명이 수상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축구와 피구 같은 구기종목과 단체 줄넘기, 단체계주 릴레이 등 온 가족이 함께하는 명랑운동회 그리고 노래자랑을 진행했다. 사회적기업인 이크택견, 발달장애인으로 구성된 굿윌합창단, 풍선예술공연가 신용국 등이 축하공연을 펼쳐 참가자들의 호응을 얻었다.또 회원사들은 각자의 특색을 살려 먹을거리 부스, 체험 부스도 운영했다.

 

이광훈 경기도사회적기업협의회 상임대표는 “이번 행사가 경기도사회적기업협의회 회원사들의 자발적 참여와 후원으로 회원사들이 하나로 모일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손의연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