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의 神’ 이승환이 오는 17일 의정부예술의전당 대극장에서 <공연의 끝:High End>를 통해 라이브 콘서트의 진수를 선보인다.
그동안 ‘무적전설’, ‘환타스틱’, ‘공연의 기원 The Origin’ 등 자신만의 브랜드 콘서트를 통해 ‘공연 예매율 1위’, ‘한국형 콘서트의 원조’, ‘공연장인’이라는 찬사를 받고 있는 이승환이 지난 28년간의 노하우를 집대성한 공연을 보여줄 예정이다.
2009년 이후 9년 만에 찾는 이번 의정부 공연에선 그동안 그가 발전시켜 온 한국 대중음악 콘서트 무대의 진면목을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승환 콘서트는 ‘천일동안’, ‘물어본다’, ‘그대가 그대를’ 등 그의 대중적인 히트곡들과 완성도 높은 레퍼토리 공연으로 ‘콘서트 장인’이라는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이에 더해 대한민국 최고의 엔지니어들과 함께 만드는 최고의 라이브 음향 구현과 최첨단 장비, 화려한 무대효과를 통해 관객들의 눈길과 귀를 사로 잡고 있다. 이승환 콘서트는 와이어 플라잉, 물쇼, 레이져쇼 등 보편화된 공연 연출은 물론, 스크린 개폐장치, 공기 조형막 장치인 ABR 등 독보적인 무대 장비를 통한 각종 무대효과를 선보인다.
이승환 콘서트는 음악적 완성도, 검증된 가창력, 화려한 볼거리 등 공연 때마다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문의 (031)828-5841
한편 이승환은 의정부 공연 이후 4월28일 하남문화예술회관과 5월19일 안산문화예술의전당을 찾아 경기도 공연을 연이어 펼칠 예정이다.
허정민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