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범균 CCTV 영상 공개 "이러시면 안돼요" 정의로운 사마귀 '눈길'

정범균 CCTV 영상 공개 "이러시면 안돼요" 정의로운 사마귀 '눈길'

개그맨 정범균이 한강에 투신하려는 시민을 구조한 CCTV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1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서는 정범균이 지난달 28일 밤 9시 33분께 마포대교 중간지점에서 투신자살을 시도한 40대 남성을 구조한 소식이 전파를 탔다.

이날 공개된 CCTV 영상에서는 한 남성이 난간에 올라서 한강에 투신하려 하고 있다. 자전거를 타고 있던 정범균은 이를 목격하고 달려가 시민들과 힘을 합쳐 남성을 인도로 끌어내려 구조했다.

마포소방서 관계자는 "신고를 받고 현장에 가보니 정범균 씨가 뒤에서 자살시도자를 잡고 구조대가 올 때까지 기다렸다"라고 말했다.

119에 최초 신고한 신고자는 이날 방송과의 인터뷰에서 "자살을 시도하려는 아저씨가 놓으라고 하니까 정범균씨가 '뭐가 그렇게 힘드시냐. 이러시면 안된다'고 설득했다"라고 전했다.

정범균 CCTV 영상 공개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정범균 CCTV 영상 공개된 거 보니 훨씬 훈훈해", "정범균 CCTV 영상 공개 멋진 사마귀", "정범균 CCTV 영상 공개 생각이 정말 바른 사나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예나 기자 yena@kyeonggi.com

사진= 정범균 CCTV 영상 공개, SBS '한밤의 TV연예' 방송화면 캡처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