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뷰티사업 수행기관 공모

경기도가 뷰티산업 육성 지원 시책사업을 수행할 기관ㆍ단체를 오는 21일까지 공모한다.

 

뷰티산업 육성 지원 시책사업은 도내 뷰티제조업체를 육성ㆍ지원함으로써 뷰티산업을 고부가가치 창출산업으로 발전시키고 해외수출 확대와 내수시장 진작을 도모하기위한 것이다.

 

신청 대상은 도내 대학·연구기관, 협회, 법인 중 뷰티산업 육성사업을 원활하게 추진할 수 있는 기관ㆍ단체다.

 

공모 분야는 뷰티 생산시설 국제규격 표준화 지원, 뷰티 R&D 지원, 뷰티 제품개발 지원 등 3개 사업으로, 1개 기관 당 최대 2개까지 사업 수행이 가능하다. 사업비는 10억 5천만 원이 지원된다.

 

뷰티 생산시설 국제규격 표준화 지원은 CGMP·ISO 인증지원 컨설팅, 화장품제조업분야 재직자 전문인력 육성 등을 수행하게 되며 사업비는 3억 5천만 원이다.

 

뷰티 R&D 지원은 뷰티제품 임상시험 지원 등을 수행해야 하며, 사업비로 2억 원이 책정됐다. 뷰티 제품개발 지원은 상품기획ㆍ브랜딩 등 뷰티 제품개발 등을 지원하는 역할을 하게 되며, 사업비로 5억 원이 편성됐다.

 

사업수행 희망 기관은 도 홈페이지 고시ㆍ공고란에서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작성한 후 관련서류와 함께 도 특화산업과로 방문 접수하면 된다.

정일형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