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운 우리 새끼’ 김건모, 기상천외 할로윈 이벤트 #이상민 수술흔적 #박수홍 서프라이즈 효도

▲ SBS ‘미운 우리 새끼’ 62회
▲ SBS ‘미운 우리 새끼’ 62회
12일 방송될 SBS ‘미운 우리 새끼’ 62회에서 스페셜MC로 김정은이 출연한 가운데 박수홍, 이상민, 김건모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 박수홍의 깜짝선물
얼마 후 폐업하게 된다는 창희네 가구점을 찾은 수홍. 아무리 봐도 수홍이네 집에 들일만한 물건은 보이지 않는데…

아버지 서재를 꾸며드리면 어떻겠냐는 창희 부자의 제안에 홀딱 넘어간 수홍은 부모님의 의사와는 상관없이 ‘서프라이즈 효도’를 계획한다.

‘몰래 온 손님’이 되어 서프라이즈 서재 꾸미기에 나서는데, 과연 깜짝 선물을 받은 부모님의 반응은?

# 이상민 얼굴에 수술 흔적이?
만성(?) 코골이 때문에 이비인후과를 찾은 상민. 정확한 진단을 위해 엑스레이 검사도 받아보는데, 상민의 얼굴에 큰 수술 흔적이 있다?

엄청난 양의 철심 갯수에 의사 선생님마저 깜짝 놀라고, 상민母의 표정 또한 급격히 어두워지는데.

대체 궁상민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

# 김건모, 할로윈데이 이벤트
가장 김.건.모스러운 2017 할로윈데이가 찾아온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배트맨’으로 완벽 코스프레한 건모. 그리고 김건모와 이여사님으로 감쪽같이 변신한 종민과 빽가.

‘시선집중’ 겉모습뿐만 아니라 행동부터 말투까지 완벽 빙의한 세 남자! 어디론가 의문의 장소로 향하는데... 

과연 그들은 어디로, 누구를 만나러 가는 것일지?

SBS ‘미운 우리 새끼’ 62회는 12일(일요일) 밤 9시5분 방송된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