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제2회 들썩들썩 3분 건강체조 공모전’ 결과 발표…오는 15일 도의회서 시상식 진행 예정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은 <제2회 들썩들썩 3분 건강체조 공모전> 결과를 9일 발표했다.

이번 공모전은 지난 9월1일부터 지난달 30일까지 진행됐으며 신체활동의 중요성을 알리고 아동들이 신체적·정서적으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꾸준한 신체활동을 장려하고자 기획됐다.

대상인 경기도의회 의장상에는 초등 부문은 솔터초 1253팀, 중등 부문은 포천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의 동경소녀팀, 고등 부문은 신흥고의 가온누리팀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최우수상인 경기도 교육감상은 초등 부문에서 풍동초 늘픔반팀과 현덕초 실력쑥쑥 넷볼부팀이 수상했으며, 중등 부문은 매현중 ?걸스팀, 고등 부문에서 경기세무고 부사관과팀이 수상했다.

우수상인 경기일보 사장상은 초등부문에 포천 일동초 일동오뚝이팀, 중등 부문에 지도중 우리동네체조대장팀, 고등 부문은 한국관광고 동물사랑애조팀이 수상했다.

우수상인 어린이재단 회장상은 회정초 4-1팀이 수상했다.

특별상 중 인기상은 안성 금광초의 줄넘기특성화반팀과 안산 슬기초의 힘찬체조팀이 수상했다. 학교 단체상은 별가람초가 수상했으며, 심사위원상은 좌항초 좌항둥이들팀이 수상했다.

시상식은 오는 15일 오전 11시에 도의회 1층 대회의실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공모전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이 주최하고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경기아동옹호센터와 경기북부아동옹호센터가 주관했으며 본보, 도의회, 도교육청이 후원했다.

 

권오탁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