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현장] '아스달 연대기' PD "기대 낮추고 응원하는 마음으로 봐주길"

'아스달 연대기'의 연출자 김원석 PD. tvN
'아스달 연대기'의 연출자 김원석 PD. tvN

김원석 PD가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에 대한 응원과 시청을 당부했다.

김원석 PD는 28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 호텔에서 진행된 tvN 새 토일드라마 '아스달 연대기'(극본 김영현 박상연, 연출 김원석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KPJ) 제작발표회에서 "언제나 드리는 말씀인데 기대는 낮추시고 응원하는 마음으로 봐주시면 감사하겠다"라며 "열심히 했다는 것만으로 칭찬을 받거나 좋은 반응을 얻으리라 생각하지는 않는다"라고 말했다.

김 PD는 "그래도 많은 스태프와 연기자가 고생하면서 만들었으니 조금은 응원하는 마음을 가지고 봐주셨으면 좋겠다"며 "적어도 1, 2회를 다 봐주시고 어떻다고 말씀해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아스달 연대기’는 태고의 땅 ‘아스’에서 서로 다른 전설을 써가는 영웅들의 운명적인 이야기를 그린 작품. 서사의 큰 변화를 중심으로 Part 1, 2, 3으로 구성해 방영할 예정이다.

오는 6월 1일 오후 9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Part 1 예언의 아이들’과 ‘Part 2 뒤집히는 하늘, 일어나는 땅’이 각 6회씩 12회 분량으로 방송되며, 이후 주인공들이 운명적인 변곡점을 맞이하면서 ‘Part 3 아스, 그 모든 전설의 서곡’이 하반기 내에 전파를 탈 예정이다.

장건 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