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광주(갑) 소병훈 공천, 광주 시민의 여망 승리로 보답하겠다

더불어민주당 소병훈 의원(광주시갑)이 제21대 총선 ‘경기 광주시(갑)’ 경선에서 더불어민주당 후보로 최종 확정됐다.

소의원의 민주당 공천 확정으로 본선거(4.15)에서 미래통합당 후보로 유력시 되고 있는 조억동 전 광주시장과의 맞대결이 예상된다.

더불어민주당은 지난 17일 광주시(갑) 선거구를 경선 지역으로 결정하고 24~26일 3일에 걸쳐 안심번호를 통한 더불어민주당 당원 및 광주시민이 참여한 여론조사 경선을 실시했다.

민주당 후보로 공천이 확정된 소병훈 후보는 “변함없이 지지해주신 당원 동지 여러분의 노고와 열정, 그리고 광주시민 여러분의 소중한 선택으로 이뤄낸 값진 승리다.”며 “광주의 더 좋은 변화, 광주의 더 많은 행복, 광주의 더 나은 미래를 위해 달리겠다. 시민 여러분의 여망에 따라 더 큰 승리로 반드시 보답하겠다.”소감을 밝혔다.

이어 “선의의 경쟁을 펼쳐준 박해광 후보와 캠프 관계자분들께도 감사와 격려의 마음을 전한다.이제 총선승리를 위해 힘을 모을 시간이다. 하나 된 모습으로 단결하고 화합하여 경기 광주시(갑)의 승리를 이뤄내고 나아가 더불어민주당의 21대 총선 승리의 초석을 이곳 경기 광주(갑)에서 함께 다져나가자.”고 제안했다.

그러면서 “광주시와 광주시민 여러분을 대변하는 더 힘 있는 국회의원이 되어 광주의 가치와 품격을 두 배로 높이겠다. 더 좋아진 광주, 더 달라진 광주로 광주시민 여러분의 자부심을 키워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광주=한상훈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