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5총선 우리가 뛴다] 평택 갑선거구 미래통합당 공재광 예비후보...3대 비전 18 로드맵 발표

미래통합당 공재광 평택갑 예비후보는 17일 ‘더 큰 평택’을 만들기 위한 3대비전과 18개 로드맵을 확정짓고 이를 SNS를 통해 공식 발표했다.

대학교수 등 전문가로 구성된 공 예비후보의 정책드림팀은 이날 “‘통큰 생각, 앞선 실천, 더~큰 평택’이라는 평택아젠다를 실현할 비전과 세부 로드맵을 발표했다”고 밝혔다.

3대 비전으로는 ▲이웃과 함께 나누고, 배려하는 세상 ▲어르신은 존경받고, 청소년은 당당한 평택 ▲깨끗한 도시환경 조성으로 클린 평택을 통해 ‘시민의 행복한 삶을 위한 더 큰 평택’을 실현한다는 구상이다.

공 예비후보는 후보는 조만간 제2차 공약발표를 통해 글로벌 경제시대 대한민국이 세계 경제를 리딩할 수 있는 기업문화 개선, 4차산업 플랫폼 구축, 첨단산업 클러스터 조성 및 중소벤처, 청년창업, 소상공인, 골목상권 활성화 등의 경제 개발 공약을 내놓는다는 계획이다.

이와 관련, 공 예비후보는 “직전 시장 재임 시, 브레인시티 사업, 평택시 장학관 건립, 대학병원 유치협약 등 주민 삶의 질을 높여 본 실적과 경험을 넘어, 한 차원 더 높은 비전과 실천으로 선거에 임할 것”이라며 “해 온 일이 남다른 만큼, 타 후보들과는 차원이 다른 평택발전 공약으로 승부하겠다”고 강조했다.

평택=최해영ㆍ박명호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