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5총선 우리가 뛴다] 박상혁 더불어민주당 김포을 예비후보, 청년특보단 온라인 발대식 개최

▲ 3

더불어민주당 박상혁 김포을 예비후보는 청년특보단의 온라인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박 후보는 “청년특보단은 저를 지지하는 청년 20명으로 구성돼 있으며 주요활동은 지역 현안과 청년문제 해결을 위한 청년정책을 제안하고, 박상혁 후보의 정책·공약을 홍보하는 것”이라고 소개했다.

그는 “당초 발대식은 오프라인으로 진행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의 여파로 사회적 거리두기 동참을 위해 온라인 실시간 화상채팅으로 대체됐다”고 말했다.

이날 온라인 발대식은 박상혁 후보의 스마트폰 화상채팅을 이용한 캠프 사무실 소개와 박상혁 후보의 인생 경험과 공약에 대한 질의응답 순서로 진행됐다.

또, 채팅을 통해 코로나19사태 장기화에 따른 대학교 등록금 환불 문제와 국공립 어린이집 확충 필요 등 청년들이 주목하는 사회문제에 대한 활발한 토론이 이루어졌다.

박 후보는 “코로나19로 시민들을 직접 만나기 어려운 시기이지만 청년들과 새로운 방식으로 소통할 수 있어 의미있는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청년들과 꾸준히 소통하며 사회문제 해결을 위한 지혜를 모으겠다”고 밝혔다. 김포=양형찬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