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5총선 우리가 뛴다] 민주당 송옥주, 이원욱, 권칠승 후보 합동 출마 기자회견 열고 본격 선거전

화성 갑ㆍ을ㆍ병에 출마하는 더불어민주당 송옥주ㆍ이원욱ㆍ권칠승 후보가 26일 합동 출마 기자회견을 열고 본격적인 선거전에 돌입했다.

이날 화성시의회 대회의실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이들은 “위기 속에서 새로운 도전을 통해 새 역사를 써온 대한민국 국민, 화성시민과 함께 승리의 길을 떠난다”고 밝혔다.

이어 “지금 겪고 있는 국난의 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하고 있는 자랑스러운 우리 국민들에게 감사드리며 모든 국민이 안심할 수 있는 정책을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선언했다.

이와 함께 이들은 “성장, 상생, 그리고 혁신을 통해 화성시민 행복을 꾀하겠다”며 “혁신을 일으킬 수 있는 민주당 국회의원과 함께 화성의 새 시대를 열수 있다”고 역설했다.

아울러 이들은 “시민의 명령을 받아 국난극복의 일선에서 반드시 안전한 나라, 우리 아이들이 행복한 도시를 만들겠다”며 “공정선거, 민생선거를 통해 화성시민의 자부심이 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들은 이날 오전 9시 화성시 선관위에 후보자 등록을 마친 후 시ㆍ도의원들과 함께 화성현충공원 현충탑을 찾아 헌화ㆍ분향했다.

화성=박수철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