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선소감] 더불어민주당 홍정민 고양병 당선자

더불어민주당 홍정민 고양병 당선자.
더불어민주당 홍정민 고양병 당선자.

주민 여러분께서 일산과 대한민국의 더 나은 미래를 시작해 주셨습니다. 감사하다는 말이 이렇게 부족한 말일 줄 몰랐습니다. 정말 감사드리고 또 감사드립니다.

지난 선거운동 내내 일산 주민들께서 넘치는 사랑과 지지를 보내주셨습니다. 그리고 투표로 저를 고양시(병)의 국회의원으로 선택해 주셨습니다.

투표에 담긴 주민 여러분의 뜻은 하나입니다. 일하는 정치를 하라는 준엄한 명령이고, 베드타운 일산을 자족도시 일산으로 확실하게 바꾸라는 절실한 요구입니다. 준엄한 명령에 응답하고, 절실한 요구에 행동하는 국회의원 홍정민이 되겠습니다. 일하러 온 홍정민이 일 하나는 똑 소리 나게 하는 정치로 여러분들의 기대에 보답하겠습니다.

이번 선거는 저에게 경청과 소통 그리고 참여의 중요성을 깊게 깨우쳐 주었습니다. 주민 여러분의 말씀을 먼저 듣는 경청의 정치를 하겠습니다. 일산과 대한민국의 더 나은 미래를 위한 격의 없는 소통의 정치를 하겠습니다. 주민 여러분의 높은 참여의식을 지역의 현안을 해결하고 동네 곳곳의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 가는 원동력으로 삼겠습니다. 무엇보다 국민 앞에는 한 없이 겸손하고 새로운 도전에는 과감한 정치인이 되겠습니다. 약속드립니다.

더불어민주당 홍정민 고양병 당선자.
더불어민주당 홍정민 고양병 당선자.

저와 함께 끝까지 일산 주민의 선택을 받기 위해 최선을 다해 주신 후보님들과 중간에 안타깝게 사퇴하신 후보님께도 심심한 위로와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일산의 더 나은 미래를 위한 선의의 경쟁이었습니다. 그 과정에서 제안되었던 좋은 내용들은 적극적으로 검토하고 반영하겠습니다.

투표의 선택은 달랐어도 코로나19를 종식하고, 경제위기를 극복하며, 자족도시 일산으로 나아가자는 마음만큼은 하나였다고 생각합니다. 더 크게 하나가 되어 주십시오. 더 강력한 힘을 모아 주십시오. 이미 위대한 국민은 위기를 새로운 기회로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더 크게 하나가 되고, 더 강력하게 힘을 모으면 대한민국은 새로운 세계질서의 주역이 될 수 있습니다. 베드타운 일산은 세계와 경쟁하는 미래산업 중심도시 일산으로 거듭날 수 있습니다. 저부터 저의 모든 것을 내어 놓고 헌신하겠습니다. 끝까지 노력하겠습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