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 '포레스티안’ 국내 최대 위탁운영사 ‘핸디즈’와 업무 제휴…투자 안정성 확보

포레스티안 투시도.
포레스티안 투시도.

KB부동산신탁은 투자가치를 높이기 위해 국내 최대 전문 위탁운영사인 ‘핸디즈’와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충청남도 당진에서 ‘포레스티안’을 분양한다고 8일 밝혔다.

‘핸디즈’는 IT기술 운영 능력을 바탕으로 국내ㆍ외 10여개 이상의 글로벌 채널과 업무 협약을 맺고 있다.

생활형 숙박시설인 ‘포레스티안’은 여러 규제로 제한적인 아파트나 오피스텔과 달리 자유로운 투자가 가능하다. 청약통장 없이 분양 받을 수 있으며 계약 후 바로 전매가 가능하다.

주택수에 포함되지 않아 종합부동산세나 양도소득세 중과 대상에 포함되지 않아 세금에 대한 부담도 없다. 분양을 받게 되면 위탁사를 통해 장기ㆍ단기 임대로 수익을 낼 수 있고, 호텔?콘도미니엄처럼 숙박시설로 운영도 가능하다.

‘포레스티안’의 상품성도 돋보인다. 1~2인을 위한 소형 설계를 선보이며 가구나 가전이 풀옵션으로 배치되는 풀퍼니시드 시스템을 적용한다. 또 편의를 위해 IoT시스템을 대거 선보일 계획이다.

수요자들의 선호도에 맞게 일부 세대는 복층 설계로 구성되며 단지 내 근린생활시설도 235개나 공급되는 만큼 일대 랜드마크 역할도 기대된다.

지상 1~6층에는 상업시설이 들어설 예정으로 향후 원스톱 생활 인프라도 가능하다. 상업시설 중 3~5층에는 약 1만909㎡(약 3천300평) 규모의 병원 입점이 확정되어 있다.

특별한 분양조건도 선보인다. 최소의 계약금(5%)으로 계약이 가능하며 나머지 계약금과 중도금을 무이자로 알선하는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준비 중이다.

분양홍보관은 충청남도 당진시 수청동 일원에 위치해 있으며 방문 시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다.

김포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