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일보로고
서평택 개발호재 중심…오션센트럴비즈 분양
경제 분양정보

서평택 개발호재 중심…오션센트럴비즈 분양

지하 2층~지상 40층, 2개 동, 연면적 약 24만㎡ 규모의 복합 지식산업센터
평택 포승(BIX)지구, 평택항배후단지, 평택자동차클러스터 개발 최대 수혜지

사통팔달 광역교통망을 가진 서평택 지역이 관심을 받고 있다.

평택항을 포함해 서해안고속도로, 평택시흥고속도로, 평택제천고속도로등 서부권 핵심 광역고속도로가 위치해 수도권 서남부권 및 충청권과의 접근성이 뛰어나다.

서해선복선전철 안중역, 포승평택선, 서부내륙고속도로 등 광역 교통망도 개통할 예정으로 접근성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이러한 가운데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세계 최대 규모 항만복합지원시설’로 인증받은 ‘오션센트럴비즈’가 큰 관심을 받고 있다.

골드랜드제이앤제이는 포승읍 산단에 공급하는 지식산업센터 평택 오션센트럴비즈가 성황리 분양 중이라고 20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40층, 2개 동, 연면적 약 24만㎡ 규모로 이뤄졌다. 대우건설이 시공을 맡았으며 지식산업센터와 근린생활시설이 함께 어우러진 복합 지식산업센터로 조성될 예정이다.

지하 1층~지상 4층에는 제조형 공장이, 지상 5층~39층에는 섹션형과 스마트형 공장이 들어선다.

맞춤형 특화설계도 도입했다. 최대 층고는 6.9m로 시공돼 공간 활용도가 뛰어나며 드라이브인 시스템과 도어 투 도어 시스템을 동시에 적용해 각 사업장에서 물류 상차와 하역이 편리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했다.

입지도 뛰어나다. 인근에 자동차 미래산업을 이끌 평택 자동차 클러스터(예정)가 위치하며 첨단산업 클러스터 등을 갖춘 평택 포승(BIX)지구와 인접하다. 정부가 2030년까지 총 5조9천억원을 투입해 개발 예정인 평택항도 가깝다.

분양 관계자는 “지식산업센터 내 입주 기업을 중심으로 약 2만5천여명의 고정 수요를 확보할 수 있어 안정적인 임대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며 “인근 산업단지 종사자를 중심으로 배후수요도 풍부하다”고 설명했다.

평택 오션센트럴비즈의 홍보관은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 일원에 마련됐다.

평택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