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계양’ 내년 1월5일 특별공급 청약

인천 계양구 작전동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계양 조감도.
인천 계양구 작전동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계양 조감도. 쌍용건설 컨소시엄 제공

 

두산건설과 쌍용건설 컨소시엄은 인천 계양구 작전동 일원에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계양’의 분양에 나선다.

 

내년 1월5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8일 1순위 청약을 한다. 당첨자는 1월15일, 정당 계약은 1월29~31일까지다.

 

이 단지는 지하 3층~지상 최고 39층, 9개동, 전용면적 39~84㎡ 총 1천370가구다. 이중 전용면적 49~74㎡ 620가구를 일반 분양한다.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계양은 인천도시철도(지하철) 1호선 작전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이 노선을 통해 서울지하철 7호선 환승역인 부평구청역까지 2정거장, 서울지하철 1호선 환승역인 부평역까지 4정거장 만에 이동 가능하다. 청라~강서 BRT(간선급행버스체계) 정류장도 단지 바로 앞에 있어 서울 출퇴근이 편리하다.

 

교육 환경도 우수하다. 단지에 어린이집이 있고 인근에는 명현중, 효성고 등의 학교가 밀집해 있다. 계양구청 인근 학원가 이용도 편리하며 효성도서관, 계양도서관 등 우수한 교육 환경을 갖추고 있다.

 

단지에서 반경 2㎞ 내에 홈플러스 작전점, 이마트 계양점 등이 있고 계양구청, 계양경찰서, 한림병원과도 가깝다. 천마산과 계양산 등산로, 효성공원, 명신공원, 작전공원 등도 이용할 수 있다.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계양은 Have(꼭 갖고 싶은 공간), Live(기쁨이 있는 공간), Love(사랑과 행복이 있는 공간), Save(알뜰한 생활이 있는 공간), Solve(생활 속의 문제가 해결되는 공간) 등 5가지 콘셉트를 바탕으로 주민들에게 편의를 제공할 계획이다.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계양은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등을 통해 가스, 난방 조명 등을 제어하는 것은 물론 방문자 화면 확인도 가능해 꼭 갖고 싶은 공간을 제공한다. 또 도시적이고 세련된 외관 디자인을 실현하기 위해 부분 커튼월룩(curtainwall look) 방식과 유리난간 창호, 옥탑구조물 등으로 기쁨이 있는 공간, 고급스러운 마감재와 테마정원, 커뮤니티 시설 등을 통해 사랑과 행복이 있는 공간을 조성한다.

 

전력회생형 인터버 승강기, 일괄소등 스위치, 대기전력 차단장치, 친환경 보일러 등을 설치해 에너지 소비를 줄이고, 경보알람시스템과 범죄예방 환경 설계 등을 적용해 주거 만족도를 향상시킨다.

 

이밖에 지상 공간에 산책로와 놀이, 휴식 공간을 크게 늘렸고 모든 가구를 남향 위주로 배치해 채광과 일조권이 우수하다.

 

단지에는 커뮤니티 시설로는 실내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어린이놀이터, 작은도서관, 북카페 등이 있다.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계양의 견본주택은 계양구 작전동 778의22에 있다.

 

인천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