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홍철·김용만, 유재석 이어 FNC엔터테인먼트 전속 계약… ‘예능 왕국’ 발돋움
노홍철·김용만, 유재석 이어 FNC엔터테인먼트 전속 계약… ‘예능 왕국’ 발돋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노홍철 김용만 FNC와 전속 계약 체결, 연합뉴스

‘김용만 노홍철  FNC엔터테인먼트 전속 계약’

노홍철과 김용만이 유재석에 이어 FNC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FNC엔터테인먼트는 “소속사 없이 독립적으로 활동해오던 김용만과 노홍철이 FNC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새로운 방송활동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FNC 측은 “노홍철과 김용만은 가진 역량을 펼치는 것은 물론, 자사가 보유한 다양한 콘텐츠 및 제작 시스템과 최상의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말했다.

FNC엔터테인먼트는 이번 김용만과 노홍철 전속계약으로 유재석, 정형돈, 송은이, 이국주, 문세윤과 함께 최강의 예능 라인업을 구축, 명실상부 ‘예능 왕국’으로 발돋움하게 됐다.

특히 FNC는 코스닥에 상장한 지 1년도 안 돼 음반 및 공연 제작, 매니지먼트, 아카데미 사업, 드라마 제작 등의 성과를 이뤄내며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로 올라서게 됐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용만 노홍철 FNC와 전속 계약 했네", "두 사람 복귀는 언제 하려나", "김용만 노홍철 FNC와 전속 계약, 유재석이 설득했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노홍철은 지난해 음주운전으로, 김용만은 상습 도박으로 물의를 빚고 자숙중이다.

김예나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