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텍스, '영 크리에이터 3기' 모집… 대상 아이디어 실현 기회 부여
킨텍스, '영 크리에이터 3기' 모집… 대상 아이디어 실현 기회 부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킨텍스가 ‘영 크리에이터 3기’를 공개 모집한다.

킨텍스는 ‘2015 G-FAIR KOREA(대한민국 우수상품 전시회) 행사 참관객 증대를 위한 프로모션 기획’을 주제로 ‘영 크리에이터 3기’를 공개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영 크리에이터 공모전은 그동안 킨텍스 경영핵심가치인 ‘지역 상생을 위한 사회공헌활동 기획’ 등을 주제로 진행돼 왔다.

올해는 개최 행사를 지원하고 전시회 홍보의 새로운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해 ‘G-FAIR KOREA의 프로모션 기획’을 주제로 선정했다.

킨텍스는 창의성, 현실성, 효과성 등을 기준으로 심사해 10개팀을 선발, 영 크리에이터 3기로 임명하고 홍보기획방법 등 교육을 마친 후 결선 프리젠테이션의 기회를 부여한다.

최종 결선에는 대상 1팀, 금상 1팀, 동상 1팀이 선정되며 대상 수상 아이디어는 오는 10월 실행의 기회가 주어진다.

접수는 9월13일까지 공모전 홈페이지(www.kintexyoung.com)을 통해 온라인으로 지원하면 된다.

킨텍스 관계자는 “매년 참신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들이 모집되고 있는 영 크리에이터 공모는 일회성 평가에 머물렀던 타기업의 기획서 공모전들과는 차별화된 참여형 공모전”이라며 “선발된 대학생들이 실제 홍보 프로모션 캠페인을 참신한 아이디어로 실행해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말했다.

고양=유제원ㆍ김현수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