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유미, 황정음 결혼식 참석차 한국 방문 “늘 든든하고 늠름하고 의지되는 벗…너무 그리워”
아유미, 황정음 결혼식 참석차 한국 방문 “늘 든든하고 늠름하고 의지되는 벗…너무 그리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1.jpg
▲ 사진=아유미 황정음 결혼식 참석, 방송 캡처
아유미 황정음 결혼식 참석.

일본에서 활동하고 있는 걸그룹 슈가 멤버 출신 아유미가 슈가의 동료 멤버였던 황정음의 결혼식에 참석했다.

황정음은 26일 오후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프로골퍼이자 사업가인 이영돈 씨와 결혼식을 올렸다.

이런 가운데, 아유미는 최근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지금 한국입니다. 올해 첫 한국 방문입니다. 왜냐하면 황정음의 결혼식에 초대받았기 때문입니다. 슈가 멤버 중 두번째 소식입니다. 특히 황정음은 제가 한국에 건너가 처음으로 만난 멤버이고 동갑이었기 때문에 늘 든든하고 의지가 되는 특별한 존재였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싸우기도 많이 했습니다. 한때 불화설과 같은 이야기가 나오기도 했지만 우리는 온화한 상태였습니다. 그냥 ‘아 또 무슨 기사가 나왔구나’라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서로 오해가 있었다면 미안합니다. (황정음은) 매우 소중한 존재입니다. 내게 있어 그들은 아무리 떨어져 있어도 친구 이상, 가족 미만의 존재입니다”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기쁜 일이 있었을 때 ‘모두 모이자’는 말은 하지 않더라도 누군가 약해졌거나 슬퍼할 때는 반드시 모이는 그런 사이입니다. 이 나이에 ‘멤버’라는 말을 하는 것은 조금 쑥스럽지만 만날 수 있어 진심으로 좋습니다. 수진의 결혼식에서 너무 울어 이번만은 참아야지 생각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걸그룹 슈가는 아유미, 황정음, 박수진, 한예원 등 4명을 멤버로 지난 2002년 데뷔한 뒤 ‘샤인’ 등의 곡으로 팬들로부터 사랑받았다.

현재 아유미는 일본에서 활동하고 있고 황정음, 박수진, 한예원 등은 배우로 연기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