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원욱희 위원장, 여주 ic사업비 확보 등 여주 발전 광폭 행진
경기도의회 원욱희 위원장, 여주 ic사업비 확보 등 여주 발전 광폭 행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의회 농정해양위원회 원욱희 위원장(새누리ㆍ여주1)은 제2영동고속도로 동여주 IC 설치비 69억원과 경기도생활체육대축전을 위한 경기장 보수예산 20억원을 학보하는 등 여주시 발전을 위한 광폭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원 위원장은 지난해 6월 남경필 지사를 만나 동여주 IC 설치사업의 정상추진을 위해 경기도에 특별조정교부금을 요구하는 등 사업비의 적시반영을 강력히 촉구한 바 있다. 

이번 도비확보로 동여주 IC 설치사업은 오는 11월 준공될 예정으로 사업 탄력이 예상되며 제2영동고속도로 개통과 동여주IC 설치로 여주시는 교통편익 증진은 물론, 지역발전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 오는 10월 제27회 경기도생활체육대축전 개최장소인 여주종합운동장 시설 보수비 20억원 확보로 시설 개보수는 물론 경기도생활체육대축전의 원활한 경기진행 및 대회참가 선수의 안전에도 큰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원 위원장은 지난 3월 행정부지사를 만나 경기도의 예산지원을 요구한 바 있다.

원욱희 위원장은 “이번 특별조정교부금 확보를 위해 그동안 원경희 여주시장과 여주시 관계 공무원들과 함께 노력해 왔다”면서 “앞으로 여주시의 현안사업 해결을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동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