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차인표 “부인 신애라, 라미란과의 케미 칭찬해줘”… 이유는?
‘해피투게더’ 차인표 “부인 신애라, 라미란과의 케미 칭찬해줘”… 이유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피1.jpg
▲ 사진= 해피투게더3 차인표 라미란 이동건 조윤희, KBS

‘해피투게더 차인표 라미란 이동건 조윤희’

‘해피투게더’ 차인표-신애라 부부가 라미란에게 의문의 1패를 안겼다.

29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3’는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특집으로, 배우 차인표-라미란, 조윤희-이동건이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 차인표는 극중 부인 라미란을 향한 실제 부인 신애라의 각별한 애정을 증언해 눈길을 끌었다. 차인표는 “신애라가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을 꼬박꼬박 챙겨본다”면서 “특히 라미란과 케미가 좋다며 연기 칭찬을 많이 해준다”고 말했다.

그러나 이내 라미란을 향한 신애라의 각별한 애정에 남다른 이유가 있음을 밝혔다. 차인표는 “과거 이영애와 호흡을 맞출 때도 신애라의 질투는 없었냐”는 MC들의 질문에 “그때는 전혀 보지도 않았다”고 털어놓았다.

그제서야 라미란은 자신이 이영애와 달리 신애라의 질투심을 유발하지 않는 대상이었다는 사실을 깨달았고, “왜 걱정 없이 보시냐”며 발끈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 차인표와 라미란은 드라마 속 부부 호흡만큼이나 찰진 예능 케미를 선보였다는 후문이어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상황.

한편 KBS 2TV ‘해피투게더3’는 29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온라인뉴스팀

사진= 해피투게더3 차인표 라미란 이동건 조윤희, KB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