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정규 앨범 '메이드 풀 앨범' 12일 발표…'에라 모르겠다' 더블 타이틀곡
빅뱅, 정규 앨범 '메이드 풀 앨범' 12일 발표…'에라 모르겠다' 더블 타이틀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KR20161206109500005_01_i.jpg
▲ 빅뱅 신곡 '에라 모르겠다' 포스터. YG 제공=연합뉴스
빅뱅이 8년 만의 정규 앨범인 3집 '메이드 풀 앨범'(MADE FULL ALBUM)을 선보인다.

12일 그룹 빅뱅이 내년 2월 탑의 입대를 앞두고 마지막 완전체 앨범을 발표한다. 

오는 12일 자정(13일 0시) 공개될 빅뱅의 메이드 앨범은 ‘뱅뱅뱅’, ‘루저’, ‘베베’, ‘맨정신’,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 ‘IF YOU’, ‘쩔어’, ‘We Like 2 Party’ 와 신곡들이 다수 수록될 예정이다

'에라 모르겠다'는 지드래곤과 YG 소속 프로듀서 테디의 공동 작품으로 탑도 작사에 참여, 첫 번째 신곡 제목으로 알려졌다. 

YG는 내년 초부터 완전체 활동이 어려워진 만큼 앨범에 대한 글로벌 팬들의 기대가 어느 때보다 높다고 전했다. 

이 같은 이유로 단체 예능 출연이 적었던 빅뱅은 MBC TV '무한도전'과 '라디오스타' 출연을 확정 지었고 26일 'SBS 가요대전'에서 특별 무대를 선보인다. 

YG 측 관계자는 6일 "'에라 모르겠다'는 빅뱅의 타이틀곡 중 한 곡이며 더블 타이틀곡을 계획하고 있다. 두 곡의 뮤직비디오를 이미 완성해 놓은 상황"이라며 "1년 만에 발표 되는 빅뱅의 신곡들을 크게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