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6’ 퀸즈·민아리·보이프렌드·샤넌 TOP4 진출…석지수·김윤희 아쉽게 탈락
‘K팝스타6’ 퀸즈·민아리·보이프렌드·샤넌 TOP4 진출…석지수·김윤희 아쉽게 탈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BS ‘K팝스타6’ 퀸즈·민아리·보이프렌드·샤넌 TOP4 진출
▲ SBS ‘K팝스타6’ 퀸즈·민아리·보이프렌드·샤넌 TOP4 진출
26일 방송된 SBS ‘K팝스타6 더 라스트 찬스’에서는 TOP4를 향한 도전자들의 대결이 생방송 됐다. 

앞서 TOP6 무대를 후 심사위원들은 걸그룹을 다시 조합해, 전민주·이수민·고아라와 크리샤츄·김혜림·김소희가 각각 팀을 이루게 됐다. 

방송에서 전민주·고아라·이수민로 구성된 ‘민아리’는 브루노 마스의 ‘런어웨이 베이비(Runaway Baby)’를 선곡했다. 심사위원들은 “기존 콘셉트와는 달라 신선했지만 선곡이 아쉬웠다”고 평가했다. 

이어 크리샤츄·김혜림·김소희로 이뤄진 ‘퀸즈’는 박진영의 ‘스윙 베이비(Swing Baby)’를 선보였고, 박진영은 “김소희, 김혜림도 완벽했지만 정말 완벽한건 크리샤츄였다. 음정과 완벽한 춤을 선보이며 다른 두 명과 함께 빛나는 무대를 만들었다”고 극찬했다. 이들은 이날 가장 높은 점수인 98점을 받았다. 

심사위원 점수 합산 결과 퀸즈는 292점, 민아리는 273점이었다. 퀸즈는 시청자 투표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TOP4 진출에 성공했다. 

이날 결정된 TOP4 진출자는 걸그룹 퀸즈, 민아리, 보이프렌드, 샤넌이 그 주인공. 반면 석지수와 김윤희는 아쉽게 탈락하고 말았다.

한편 ‘K팝스타6 더 라스트 찬스’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15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