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행소녀’ 연예계 비혼족, 조미령 양평 전원살이 & 최여진의 건강비법 & 아유미의 도쿄라이프 공개

▲ MBN ‘비행소녀’ 1회  배우 조미령, 최여진, 그룹 슈가 출신 아유미
▲ MBN ‘비행소녀’ 1회 배우 조미령, 최여진, 그룹 슈가 출신 아유미
4일 MBN ‘비행소녀’ 1회에서 비혼이 행복한 소녀, 비행소녀 편이 방송된다.

최근 결혼을 선택의 문제로 삼는 비혼족이 늘고 있다. 결혼보다는 자신의 인생을 즐기며 하루하루를 사는 이들의 일상은 과연 어떤 모습일까? <비행소녀>에서는 연예계 대표 비혼족인 배우 조미령, 최여진, 그룹 슈가 출신 아유미의 일상을 공개한다. 

경기도 양평에 사는 배우 조미령의 하루는 새벽 4시부터 시작된다. 워낙 조용한 동네라 모두들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는 것. 새벽같이 일어나 직접 콩나물을 키우고, 카페인을 적게 섭취하기 위해 드립 커피를 내려 마시며, 매실을 담그는 등 남들보다 유난히 긴 하루를 부지런히 움직이며 보내는 그녀다. 

운동마니아 최여진은 현대무용과 필라테스, 발레를 접목한 ‘탄츠플레이’로 하루를 연다. 하루에도 여러 개의 운동을 하는 그녀는 최근에 빠진 줌바 외에도 폴댄스, 골프, 수상스키, 헬스 등 모든 운동을 섭렵한 운동 마니아의 모습이다. “잘 먹기 위해 운동을 시작했다”는 그녀의 건강 유지비법과 일상을 공개한다. 

더불어, 일본에서 뮤지컬, 연기 등 활동을 넓히며 열심히 활동하고 있는 아유미의 도쿄 라이프도 전한다. 그녀가 몇 년 째 아침마다 먹고 있다는 ‘건강주스’ 레시피를 알아보고, 그녀가 아침마다 팩을 하는 ‘진짜 이유’ 등 싱글라이프를 들여다본다.  

MBN ‘비행소녀’ 1회 비혼이 행복한 소녀, 비행소녀는 4일(월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