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결혼을 선택의 문제로 삼는 비혼족이 늘고 있다. 결혼보다는 자신의 인생을 즐기며 하루하루를 사는 이들의 일상은 과연 어떤 모습일까? <비행소녀>에서는 연예계 대표 비혼족인 배우 조미령, 최여진, 그룹 슈가 출신 아유미의 일상을 공개한다.
경기도 양평에 사는 배우 조미령의 하루는 새벽 4시부터 시작된다. 워낙 조용한 동네라 모두들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는 것. 새벽같이 일어나 직접 콩나물을 키우고, 카페인을 적게 섭취하기 위해 드립 커피를 내려 마시며, 매실을 담그는 등 남들보다 유난히 긴 하루를 부지런히 움직이며 보내는 그녀다.
운동마니아 최여진은 현대무용과 필라테스, 발레를 접목한 ‘탄츠플레이’로 하루를 연다. 하루에도 여러 개의 운동을 하는 그녀는 최근에 빠진 줌바 외에도 폴댄스, 골프, 수상스키, 헬스 등 모든 운동을 섭렵한 운동 마니아의 모습이다. “잘 먹기 위해 운동을 시작했다”는 그녀의 건강 유지비법과 일상을 공개한다.
더불어, 일본에서 뮤지컬, 연기 등 활동을 넓히며 열심히 활동하고 있는 아유미의 도쿄 라이프도 전한다. 그녀가 몇 년 째 아침마다 먹고 있다는 ‘건강주스’ 레시피를 알아보고, 그녀가 아침마다 팩을 하는 ‘진짜 이유’ 등 싱글라이프를 들여다본다.
MBN ‘비행소녀’ 1회 비혼이 행복한 소녀, 비행소녀는 4일(월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