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기련, 러브송 ‘You Are Mine’ 발표…21일 정오 공개
싱어송라이터 기련, 러브송 ‘You Are Mine’ 발표…21일 정오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싱어송라이터 기련, 러브송 ‘You Are Mine’ 발표
▲ 싱어송라이터 기련, 러브송 ‘You Are Mine’ 발표
차세대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로 지목되고 있는 기련(GIRYEON)이 신곡을 발매한다.

기련은 2014년 SBS ‘K팝스타 시즌3’에 출연 이후, 음악적 역량을 키우는데 집중하며 지난 8월 9일에 자작곡 ‘이제와서 뭘’을 발표하며 데뷔식을 치뤘다. 

금일 21일 화요일 정오에 발매되는 기련의 ‘유 아 마인(You Are Mine)’은 본인이 직접 작사, 작곡한 곡으로, 이제 막 연애를 시작한 초보 커플의 종일 같이 있고 싶은데 뭘 해야할지 몰라 떨리기는 설렘을 기련만의 풋풋한 감성을 담은 리드미컬한 보컬로 표현한 곡이다.

이번 신곡 ‘유 아 마인(You Are Mine)’은 지난 8월 네이버 뮤지션리그에 데모 버전으로 선공개했던 곡으로, 아직 어리고 서툰 연애에 대한 감정들을 꾸밈없는 솔직한 가사와 미디움 템포의 통통튀는 멜로디 그리고 심장 뛰는 듯한 기련의 현란한 피아노 솔로 연주가 음악팬들의 지지를 이끌어 내면서 ‘뮤지션리그 앨범 발매 프로젝트 시즌3’에 최종 선정됐다. 

한편, 네이버 뮤지션리그 앨범 제작 지원 프로그램 시즌3 선정곡인 싱어송라이터 기련의 신곡 ‘유 아 마인(You Are Mine)’은 오는 21일 정오(낮 12시)에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