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진성,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 출연 확정…남상미 김재원 조현재과 호흡(공식)
양진성,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 출연 확정…남상미 김재원 조현재과 호흡(공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배우 양진성이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의 출연을 확정지었다. 씨엘엔컴퍼니
▲ 배우 양진성이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의 출연을 확정지었다. 씨엘엔컴퍼니
배우 양진성이 드라마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의 출연을 확정했다.

8일 소속사 씨엘엔컴퍼니에 따르면 양진성이 출연을 확정한 SBS 새 주말특별기획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극본 박언희 연출 박경렬)은 달라진 얼굴에 기억까지 잃어버린 한 여자가 기억 속의 자신을 찾아가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미스터리 멜로극이다. 남상미 김재원 조현재 등이 출연을 확정한 상태.

양진성은 극중 열정적이고 능력 있는 커리어우먼 송채영 역을 맡았다. 송채영은 남자주인공 한강우(김재원)의 대학 후배로, 과거 연인이었던 사이. 좋아했던 한강우 조차 버릴 정도로, 매사 자신을 위해 모든 일을 선택하고 결정하며 살아온 인물이다.

양진성은 그 동안 다수의 작품에서 인상 깊은 활약을 펼쳐왔다. SBS '시티헌터' KBS2TV '비밀' SBS '내 사위의 여자' tvN '시카고 타자기' 등에 출연하며 얼굴과 이름을 알렸다. 특히 지난 3월 종영한 tvN '크로스'에서는 의사로 변신, 극 후반 갈등의 비밀 키를 쥔 손연희 역할을 맡아 열연을 펼친 바 있다.

양진성은 이번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에서 특유의 밝고 사랑스러운 이미지에서 벗어나, 또 다른 변신을 이뤄낼 예정이다. 미스터리 멜로극이라는 장르에 걸맞은 휘몰아치는 이야기 속 강렬한 활약을 보여주게 될 양진성의 존재감과 연기가 기대된다.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은 현재 방송 중인 '시크릿 마더' 후속으로 다음달 방송될 예정이다.

장건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