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선소감] 박승원 광명시장, “새로운 광명, 시민들과 함께 열어 가겠습니다”

▲ 박승원 광명시장 당선자

존경하는 광명시민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번 광명시장 선거는 정의롭고 공정한 시정을 펼쳐달라는 광명시민의 승리입니다. 시민 여러분과 함께 시민중심의 시정을 펼쳐가겠습니다. 

든든한 광명시 지방정부를 만들기 위해 오직 광명 시민 여러분만 바라보고 뛰겠습니다. 시민 여러분이 제게 주신 소중한 한 표, 한 표를 가슴에 품고 약속한 것은 반드시 지키는 광명시장 박승원이 되겠습니다. 

시민들 삶 속으로 들어가 더 낮은 자세로 임하고, 더 많이 듣겠습니다. 유세기간 현장에서 주셨던 시민 여러분의 소중한 충고와 고견 역시 시정에 충실히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저를 지지하지 않은 분들의 뜻도 깊이 헤아려 균형 잡힌 시정이 이뤄지도록 하겠습니다. 

더 큰 교육, 더 큰 복지, 더 큰 문화예술, 더 큰 일자리, 더 큰 쉼, 더 큰 혁신, 더 큰 행복, 더 큰 광명을 만들겠다는 저의 각오를 기억해 주십시오. 시민이 주인이고 시장인 광명, 지속 가능한 광명, 안전하고 쾌적한 광명, 꿈꾸고 창조하는 광명, 함께 사는 광명, 미래를 생각하는 광명, 새로운 광명을 시민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 가겠습니다. 

새로운 자치분권 시대에 시민 여러분과 함께 새로운 광명시민 시대를 열겠습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