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선소감] 김정식 인천 남구청장 “희망찬 도약 ‘미추홀 전성시대’ 최선”
[당선소감] 김정식 인천 남구청장 “희망찬 도약 ‘미추홀 전성시대’ 최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김정식

존경하는 42만 남구 구민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남구 발전을 위해 일할 수 있게 해주신 남구의 주인인 구민 여러분의 목소리를 듣고 소명에 부응하는 구청장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지난 선거기간 동안 저와 최선을 다해 경쟁하셨던 이영훈, 최백규, 문영미 후보님들에게도 위로와 감사를 전합니다. 후보님들이 제시했던 좋은 정책공약들은 남구 발전을 위한 정책수립에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저는 이제 남구청장으로서 구민 여러분 모두를 섬기겠습니다.

선거운동기간 동안 구민 여러분이 저에게 말씀해주셨던 모든 소망과 뜻을 절대로 잊지 않겠습니다. 구민 여러분께 약속했던 공약은 반드시 이행할 것을 약속드리며, 골목골목까지 행복하고 든든한 내일이 있는 남구를 만들겠습니다. 혼신의 힘을 다해 어르신이 행복하고 모든 아이들의 꿈을 지켜줄 수 있는 즐거운 변화와 행복을 다시 한 번 약속드립니다.

이제 남구는 오는 7월 1일부터 ‘미추홀구’로 새로운 도약을 시작합니다.
남구가 더 이상 낙후된 원도심이 아닌 인천특별시대의 새로운 중심이 되는 ‘미추홀 전성시대’를 꼭 이루겠습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구민 여러분, 저 김정식 주민 여러분만 보고 바른길로 가는 남구청장이 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