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선소감] 이재정 경기도교육감 “4차산업혁명·평화통일 준비 아이들 미래 주인공으로 육성”
[당선소감] 이재정 경기도교육감 “4차산업혁명·평화통일 준비 아이들 미래 주인공으로 육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혁신교육 완성… 학교자치 실현
학생·학부모 체감할 수 있도록 할 것
%EC%A0%9C%EB%AA%A9%20%EC%97%86%EC%9D%8C-2%20%EC%82%AC%EB%B3%B8.JPG
경기도민 여러분과 교육가족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꿈의학교, 9시 등교를 지키기 위해 저를 지지했다는 대학생부터, 혁신교육을 지지한다고 응원해주신 학부모님들, 교육 정책은 일관성이 중요하다며 힘을 보태주신 어르신들까지, 모두의 마음을 잊지 않겠습니다.

저는 선거 운동 내내 혁신교육의 완성, 공정한 교육 및 공평한 학교 실현, 학교자치와 학교민주주의 구현, 4차산업혁명 시대와 평화통일 시대를 준비하는 교육을 약속했습니다.

이제 그 약속을 실천할 때입니다.
아이들의 행복과 꿈과 미래를 위한 학생중심 교육을 통해 우리 아이들을 미래의 주인공으로 키우는 데 전력을 다할 것입니다. 혁신학교, 꿈의학교, 꿈의대학이 좋은 것이라는 것을 많은 분들이 인정하십니다. 좋은 것이라면 그 혜택을 모든 학생, 학부모가 누려야 합니다.

앞으로 4년간 경기혁신교육을 완성해 그 과실이 경기도 모든 지역, 모든 학생, 모든 학부모에게 드리겠습니다. 경기혁신교육을 획기적으로 발전시키고 완성하겠습니다. 그래서 혁신교육의 좋은 점을 모든 학생과 학부모가 체감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문재인 대통령과 정부, 국회 여당, 지방정부, 지방의회가 모두 한 마음으로 뭉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왔습니다. 경기교육 입장에서는 혁신교육에 대한 전폭적인 지지와 지원을 받을 수 있는 환경입니다. 이런 기회를 놓치지 않고 제가 가진 모든 경험과 노하우, 인맥을 아이들을 위해 쏟아 붓겠습니다.

지난 4년 보다 더 많은 분들을 만나고 더 많이 소통하면서 현장의 목소리를 바로 정책에 반영하는 교육감이 되겠습니다. 저를 지지한 분들이나, 반대한 분들이나 아이들을 사랑하는 마음은 다 같다고 믿습니다. 저와 생각이 다른 분들, 저를 반대하는 분들의 목소리까지 아우르는 통합의 교육행정을 펴겠습니다. 앞으로도 경기 교육의 발전을 위해 모든 분들이 힘을 모아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