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10 트와이스, 신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 티저 공개
컴백 D-10 트와이스, 신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 티저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트와이스 트랙리스트 티저. JYP
▲ 트와이스 트랙리스트 티저. JYP엔터테인먼트
트와이스(TWICE)가 컴백을 열흘 앞두고 타이틀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와 함께 선보일 신곡 2곡의 정보를 공개했다.

다음달 9일 신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를 발표하는 트와이스는 앞서 이미지 티저, 트랙리스트 티저 등 티징 콘텐츠를 선사하며 컴백 분위기를 예열하고 있다. 지난 28일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자사 및 트와이스의 각종 SNS 채널에 새 앨범 트랙리스트 1차 티저를 공개하고 신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의 작사를 휘성이 맡았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이어 29일 정오에는 새 앨범 트랙리스트 2차 티저를 통해 타이틀곡과 함께 신곡들인 '칠렉스(CHILLAX)', '샷 스루 더 하트(Shot thru the heart)'의 발표 정보도 전했다.

'칠렉스'는 '하트 셰이커(Heart Shaker)'를 작업한 별들의 전쟁이 작사를 맡았고, '낙 낙(KNOCK KNOCK)'의 이우민이 작곡을 담당해 트와이스만의 매력을 살릴 전망이다.

아울러 트랙리스트 티저 속 3번 트랙 '샷 스루 더 하트'의 작사진에는 '??, ??, ??'라는 표기로 3명의 작사가들이 누구일지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트와이스가 미니 5집 타이틀곡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 후 3개월여 만에 내놓는 '댄스 더 나잇 어웨이'는 한여름 무더위를 싹 가시게 할 만큼 시원하고 청량한 매력을 지닌 곡. 새 타이틀곡을 통해 '트와이스 X 휘성'의 조합이 성사된 가운데 휘성의 노랫말과 여름 휴가지의 상큼, 발랄한 느낌을 전할 멜로디가 어떤 조화를 이룰지 벌써부터 호기심을 자극한다.
 
싱그러운 여름 분위기를 풍기는 트와이스의 새 앨범 '서머 나잇(Summer Nights)'에는 지난 4월 9일 발표한 미니 5집 앨범 수록곡에 3곡의 신곡이 추가, 총 9트랙이 수록된다.

지난해 '시그널(SIGNAL)'에 이어 '박진영 X 트와이스'의 '베스트 오브 베스트' 조합이 다시 만난 '왓 이즈 러브?'로 각종 온라인 음원 실시간, 일간, 주간차트 석권, 가온차트 4관왕, 각종 음악순위프로그램에서도 12관왕에 이어 MV 역시 유튜브서 1억뷰를 넘어 '8연속 1억뷰 돌파' 신기록을 세운 트와이스는 3개월만의 컴백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로 9연속 인기 행진을 예고했다.

매 여름휴가 시즌이면 떠올릴만한 '스테디셀러 섬머송' 탄생을 예감케 하는 트와이스의 신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는 다음달 9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장건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