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생결단 로맨스' 이시영, 지현우 입원에 눈물…오늘(21일) 정상 방송
'사생결단 로맨스' 이시영, 지현우 입원에 눈물…오늘(21일) 정상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시영이 병원에 입원한 지현우의 모습에 충격을 받고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포착됐다. 세이온미디어, 중휘미디어
▲ 이시영이 병원에 입원한 지현우의 모습에 충격을 받고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포착됐다. 세이온미디어, 중휘미디어
이시영이 병원에 입원한 지현우의 모습에 충격을 받고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포착됐다.

MBC 월화드라마 '사생결단 로맨스'(극본 김남희, 허승민 연출 이창한 제작 세이온미디어, 중휘미디어) 측은 21일 병원 침대에 누워 있는 한승주(지현우)를 보고 눈물을 흘리는 주인아(이시영)의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사생결단 로맨스'는 호르몬에 미친 '호르몬 집착녀' 내분비내과 의사 주인아가 호르몬에 다친 '미스터리 승부욕의 화신' 신경외과 의사 한승주를 연구대상으로 찜 하면서 벌어지는 호르몬 집중 탐구 로맨스 드라마다.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1' 이창한 감독이 연출을 맡고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의 김남희 작가가 극본을 맡아 유쾌하고 시원한 역대급 로맨틱 코미디를 선사하고 있다.

지난 '사생결단 로맨스'에서는 승주와 인아가 서로를 향한 관심을 키우면서 설렘 가득한 기운을 뿜어냈다. 특히 승주의 트라우마 극복 체험을 함께하며 한층 가까워진 두 사람의 '호르몬 로맨스'가 펼쳐질 것을 예상케 하며 시청자들까지 두근거리게 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 승주와 인아가 위기에 빠진 모습이 시선을 모은다. 승주가 가슴에 붕대를 감고 병원 침대에 누워 있는 모습이 공개된 것. 인아는 승주를 바라보며 안타까움과 슬픔에 잠긴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더욱 궁금증을 자아낸다.

인아는 승주의 곁에 딱 달라붙어 그를 지키고 있는가 하면 친구인 진경(배슬기) 앞에서 불안에 떨며 '오열 1초 전' 모습까지 포착돼 보는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현재 승주는 과거 교통사고 후 머릿속에 남은 파편 때문에 호르몬 이상과 트라우마까지 갖게 됐고, 인아는 누구보다 그를 걱정하고 있는 상황. 과연 승주가 병원에 입원하게 된 이유는 무엇일지, 승주와 인아의 로맨스가 제대로 시작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사생결단 로맨스' 측은 "서로에게 설렘을 느끼기 시작한 승주와 인아 사이에 감정의 기폭제가 될 사건이 발생한다"며 "승주와 인아가 이를 함께 극복해 나갈 수 있을지 응원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사생결단 로맨스'는 오늘(21일) 오후 10시 17-18회가 방송될 예정이다.

장건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