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 10월 3일 ‘골프장둘레길 가족 나들이 행사’ 개최
군포시, 10월 3일 ‘골프장둘레길 가족 나들이 행사’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심 속 둘레길 걸으며 온 가족 가을의 정취를 만끽하세요”
▲ 군포-골프장둘레길 가족 나들이 행사 개최 (1)

군포시(시장 한대희)는 오는 10월 3일 기존 도심의 대표적 여가 공간인 골프장둘레길에서 만연한 가을의 정취와 함께 시민 우선 사람 중심의 새로운 군포의 출발을 알리는 가족 나들이 행사를 연다.

도심 속 시민들의 힐링 산책코스이자 생활체육 공간으로 조성된 골프장둘레길은 국내 30번째 소녀상이 있는 당정근린공원과 옛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철길, 삼성천 구간, 꽃길이 아름다운 신기천 등을 걸을 수 있는 군포시의 새로운 지역명소다.

바르게살기운동 군포시협의회(회장 박원서)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추억을 만들며 건강한 주말을 보내려는 가족이나 친구, 걷기를 좋아하는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들은 60~70분 동안 총 4.6㎞ 구간을 걸으며 군포옛이야기 벽화와 다양한 계층의 시민이 참여해 꾸민 시민갤러리, 생태체험 장소로도 인기상승 중인 덩굴식물원, 대나무원 등 다양한 볼거리를 감상할 수 있다.
▲ 군포-골프장둘레길 가족 나들이 행사 개최 (2)

또 이날 행사를 주관하는 바르게살기운동에서 중식(잔치국수)을 준비해 참여자들에게 제공하고, 추억에 즐거움도 더해주고자 다양한 경품 추첨행사와 신나는 초대가수 공연도 마련돼 있어 풍성한 즐길거리도 더해질 예정이다.

가을의 정취를 가족과 즐기며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골프장둘레길 가족 나들이 행사’에 참여할 시민은 행사 당일 오전 10시 20분까지 전철 1호선 당정역 앞 당정근린공원으로 모이면 된다.

성백연 자치행정과장은 “아늑하고 아름다운 철길과 꽃길 등을 걸으며 무르익어 가는 가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이번 행사에 많은 시민 여러분들이 참여해 건강과 행복한 추억을 동시에 만들어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군포=김성훈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