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이용진 "자이언트 핑크 고백? 당황해"
'라디오스타' 이용진 "자이언트 핑크 고백? 당황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MBC '라디오스타' 녹화 방송 캡처. MBC
▲ MBC '라디오스타' 녹화 방송 캡처. MBC
개그맨 이용진이 자이언트 핑크의 공개적 관심 표현에 대한 얘기를 꺼낸다.

오는 3일 방송될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빠지면 답 없는 문제적 남자들' 특집으로 휘성, 사이먼 도미닉(쌈디), 우원재, 개그맨 이용진이 출연해 마성의 매력을 뽐낸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용진은 왁싱에 도전했다가 혼비백산한 에피소드로 MC들의 혼을 쏙 빼 놓는 등 마성의 입담을 뽐냈다.

지인이 오픈한 왁싱 가게에서 브라질리언 왁싱을 하려던 중 수 차례 고비(?)를 맞게 됐다는 이용진. 결국 이를 이겨내지 못한 그는 스스로 브라질리언 왁싱을 실시했음을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고, 이후 목욕탕에서 당황한 사연까지 논스톱으로 공개해 배꼽을 잡게 했다.

이용진은 최근 가수 자이언트 핑크가 공개적으로 자신에게 관심을 표현한 것과 관련해 "처음엔 당황했다"고 솔직한 마음을 밝혔다고 해 그가 어떤 얘기를 꺼낼지 궁금증을 높인다.

개그맨 인기서열 1위 마성남 이용진은 시청자들에게 이성과의 대화 스킬까지 전수해 줄 예정이어서 관심을 모은다. 무엇보다 자신이 최근 제 2의 전성기라고 셀프 고백한 이용진은 자신의 상승세의 이유로 ‘동네 약수터’를 꼽았다고 전해져 호기심을 높인다.

오는 3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설소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