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서유기6' 경품 결과 공개…돌아온 좀비 게임
'신서유기6' 경품 결과 공개…돌아온 좀비 게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신서유기6'에서는 어메이징 레이스의 경품이 공개된다. JTBC
▲ '신서유기6'에서는 어메이징 레이스의 경품이 공개된다. JTBC
'신서유기6'에서는 어메이징 레이스의 경품이 공개된다.

11일 방송되는 tvN '신서유기6'에서는 지난 주 펼쳐진 '어메이징 레이스'의 경품 결과가 공개된다. 지난 주 금손 은지원이 어마어마한 상품을 뽑아 지난 시즌을 이은 제 2의 송가락급 사태가 펼쳐지는 것이 예고되었던 상황. 그래도 정신을 차리지 못한 제작진이 또 한번 상품을 걸고 추가 게임을 해 어마어마한 결과를 불러왔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지난 주 방송된 '신서유기'에서는 용돈을 획득하기 위한 게임 '고요 속의 외침'이 웃음을 안겼다. 실제로 싸우는 듯한 현실 친구 케미를 선보인 송민호와 피오가 단연 압권. 순식간에 끝난 기상 미션 이후 2:2:2 팀으로 나뉜 과일들의 '어메이징 레이스'가 펼쳐졌다. 순위에 따라 뽑을 수 있는 경품권의 개수가 달랐고, 1등은 송민호와 피오, 2등은 은지원과 이수근, 3등은 강호동, 안재현이 됐다.

뿐만 아니라 '신서유기' 매 시즌 시청자들에게 미친듯한 웃음을 선사하며 사랑 받는 '좀비게임'이 돌아온다. 제작진에 따르면 진지하게 몰입한 좀비들 탓에 이전 시리즈보다 훨씬 강렬한 좀비게임이 펼쳐졌고, 신미 안재현이 폭주했다는 후문.

이어 특산물 지키기 기상미션도 공개된다. 지키기 기상미션의 끝장판이라는 이날 게임에서 멤버들을 멘탈 붕괴에 빠뜨린 물건들이 무엇일지는 이날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장건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