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이 내달 경기도 의정부시 가능2구역 재개발 지역에 ‘더샵 파크에비뉴’를 분양한다.
‘더샵 파크에비뉴’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6층 5개동 420가구 규모로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타입이 약 95%를 차지한다. 일반 분양분은 317가구이며 전용면적 39㎡ 45가구, 59㎡ 52가구, 84㎡ 200가구, 97㎡ 20가구이다.
북한산 국립공원과 북한산 둘레길, 여의도공원 3배 크기의 직동공원과 같은 녹지공간과 접하며, 생태하천으로 복원을 마친 백석천이 아파트 단지를 끼고 흐르는 등 쾌적한 주거환경이 장점이다. 주변에 고층 단지가 없어, 북한산 국립공원과 직동공원 조망이 가능하여 개방감 또한 우수하다.
의정부 도심에 위치하는 만큼 입지여건도 잘 갖춰져 있다. 서울 외곽순환고속도로 호원IC가 차량으로 10분 거리여서 서울과 수도권 주요지역 진입이 쉽다. 지하철 1호선 의정부역에는 서울 청량리, 삼성동 등을 연결하는 수도권 광역급행철도(GTX) C노선이 현재 예비 타당성 조사가 진행 중이다.
포스코건설 관계자는 “지난해 포스코건설이 의정부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장암 더샵’의 성공적 분양으로 ‘더샵 파크에비뉴’에 대한 수요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의정부시는 청약 비조정지역으로 청약통장에 가입하고 나서 1년이면 1순위 청약을 넣을 수 있으며, 분양 후 6개월이면 전매할 수 있다.
견본주택은 현장인 경기도 의정부시 가능동 224-24에 마련되며, 오픈 전까지 분양홍보관을 운영할 예정이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