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쳐, 오늘(21일) 일본 정식 데뷔…'악몽 스토리' 전파
드림캐쳐, 오늘(21일) 일본 정식 데뷔…'악몽 스토리' 전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림캐쳐.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드림캐쳐.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일곱 악몽' 드림캐쳐의 일본 데뷔 싱글이 베일을 벗는다.

드림캐쳐는 21일 일본에서 데뷔 싱글 'What-Japanese ver.-'을 발매하고 정식으로 현지 팬들과 교감을 나눈다. 드림캐쳐의 일본 데뷔 싱글 'What-Japanese ver.-'은 국내에서 발매한 세 번째 미니앨범 'Alone In The City'의 타이틀곡 'What'의 일본어 버전이다.

일본에서 처음으로 발매하는 정식 싱글인 만큼, 단순한 번안뿐만 아니라 한국에서의 데뷔 싱글 'Chase Me'의 일본어 버전은 물론 통상 판에는 일본 팬들을 위한 신곡 'I Miss You'가 수록돼 풍성함을 더했다.

뮤직비디오도 차별화를 꾀했다. 기존 한국버전에서 조금 더 직관적인 스토리 라인과 새로운 편집을 통해 일본 팬들을 위한 선물을 마련했다. 이는 일본은 물론 국내와 세계 팬들에게도 신선함을 안길 것으로 기대된다.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는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시는 일본에서 팬들과 행복한 추억을 만들고 돌아오겠다. 일본은 물론 더욱 다양한 국가의 팬들을 만나고, 또 K-POP을 널리 알리는 드림캐쳐가 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드림캐쳐는 현지에서 다양한 이벤트로 팬들을 만나고 있다. 지난 20일 일본으로 향한 멤버들은 도쿄와 오사카에서 미니 라이브와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은 물론 현지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드림캐쳐의 독특한 음악과 세계관을 알릴 예정이다.

장영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