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영, 언니 3kg 감량…'미우새' 후일담 공개
홍진영, 언니 3kg 감량…'미우새' 후일담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디오스타' 홍진영은 최근 언니가 '미우새' 방송 후 펑펑 운 것과 이틀 동안 3kg이 빠진 사실 등 후일담을 공개한다. MBC
'라디오스타' 홍진영은 최근 언니가 '미우새' 방송 후 펑펑 운 것과 이틀 동안 3kg이 빠진 사실 등 후일담을 공개한다. MBC

'라디오스타' 홍진영이 최근 언니가 '미우새' 방송 후 펑펑 운 것과 이틀 동안 3kg이 빠진 사실 등 후일담을 공개한다.

오는 12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가수 홍진영, 래퍼 딘딘, 모델 장윤주 김원중이 함께 하는 '흥으로 흥했다'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 홍진영은 '라디오스타'를 통해 최초로 SNS 오디션을 개최해 본격 신인 제작에 뛰어든다고 발표한다. 그녀는 또한 제2의 '따르릉'을 노리며 트로트 EDM 곡을 공개했는데, 즉석에서 MC 차태현과의 컬래버레이션까지 의논(?)한 것으로 전해져 귀추가 주목된다.

또 홍진영은 최근 화장품 사업에 뛰어들었는데, 자신의 화장품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내 모두를 웃게 했다. 뿐만 아니라 홍진영은 자신이 원하는 보정 효과가 들어있는 사진 앱을 개발 중임을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녀는 이와 관련해 사진에 잘 찍히는 방법까지 직접 전수할 예정이어서 관심을 모은다.

광폭 행보를 보여준 홍진영의 작곡, 작사가로서의 면모도 이날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홍진영은 앞선 '라디오스타' 출연 당시 '따르릉'을 직접 공개해 큰 화제를 모았는데, 이번엔 트로트 EDM 곡 '달리거나 웃거나'의 멜로디를 공개한 것. 이에 즉석에서 MC 차태현과의 컬래버레이션이 타진(?)됐다고 전해져 어떤 결과를 낳을지 궁금증을 높인다.

또한 이날 방송에는 홍진영을 비롯해 흥 넘치는 네 명의 게스트들이 '라디오스타' 스튜디오를 클럽으로 변신시켰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흥 넘치는 이들의 활약은 오는 12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장건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