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렬 김제동 소송 "어쩔 수 없어…너 때문"
이정렬 김제동 소송 "어쩔 수 없어…너 때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밤 김제동' 김제동 인스타그램
'오늘밤 김제동' 김제동 인스타그램

이정렬 변호사가 '오늘밤 김제동' 측에 법적 대응을 시사했다.

이정렬 변호사는 지난 10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노이즈마케팅이라? 어쩔 수 없네. 소송쪽으로 방향을 잡아야겠군. 민사뿐만 아니라 형사까지. 너 때문인 줄 알아라"라는 글과 함께 한 트위터 글을 링크했다.

이정렬 변호사가 링크한 글에는 한 네티즌이 "6일 전 '오늘밤 김제동' 인스타를 보니 나름 노이즈 마케팅이냐며 억울하답니다'라는 글과 함께 KBS1 '오늘밤 기제동' 공식 인스타그램 글을 캡처했다.

'오늘밤 김제동' 인스타그램에는 지난 5일 "어제는 전원책 변호사 오늘은 이정렬 변호사..아유 힘들다 힘들어. 왜그래요. 나름_노이즈마케팅. 억울하다 진짜"라는 글과 함께 해시태그가 담겼다.

앞서 지난달 19일 방송된 '혜경궁 김씨 일파만파, 어디까지 번지나'라는 주제로 이재명 경기지사 아내 김혜경 씨 노란을 다룬 부분에 대해 편파 보도라는 지적을 받으면서부터 시작 됐다.

이를 본 일부 시청자들은 '편파보도'라고 지적했다. 이에 대해 '오늘밤 김제동'측은 "이재명 경기지사 측 의견을 먼저 들어보는 것이 중요하다고 판단했고, 이어 이정렬 변호사의 의견을 듣기 위해 현재 섭외 요청 중에 있다"라고 해명했지만 이정렬 변호사는 "아무 연락도 없으면서"라고 입장을 전한 바 있다.

설소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