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X채널, SF드라마 '닥터 후' 방영
FOX채널, SF드라마 '닥터 후' 방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케이블TV로 해외 드라마를 방영하고 있는 FOX채널은 영국의 SF 드라마 '닥터 후'를 11일부터 매주 월ㆍ화요일 오후 10시50분에 방영한다.

'닥터 후'는 사람의 모습을 가진 900살 된 외계인 닥터와 그의 친구 로즈가 떠나는 시간 여행을 그린 드라마로 1963년 1대 닥터가 탄생한 이후 BBC에서 지금까지 방송되고 있다.

주인공 닥터는 '갈리프레이'란 행성에서 온 외계인으로 공중전화 모양의 타임머신 '타디스'를 타고 미래와 과거로 시간 여행을 떠난다. 닥터는 백화점 점원인 19살 소녀 로즈와 함께 지구의 종말 순간과 영국의 문호 찰스 디킨즈와의 만남 등을 경험한다.

이번 시즌의 제9대 닥터 역은 영화 '디 아더스'에서 니콜 키드먼의 남편으로 등장했던 크리스토퍼 에클레스턴이 맡았고 로즈 역은 가수 출신인 빌리 파이퍼가 연기했다. 이들은 지난해 영국 내셔널 텔레비전 어워즈에서 최고 인기 남녀 배우상을 나란히 수상한 바 있다.

FOX채널 김태희 편성팀장은 "지난해 BBC가 14년 만에 부활시킨 '닥터 후' 시즌1의 첫 에피소드는 BBC 평균 시청률의 두 배가 넘었다"며 "탄탄한 스토리와 화려한 볼거리가 강점인 영국의 '국민드라마'를 처음으로 더빙 없이 볼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