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 내일을 만드는 ‘경기도 유망중소기업’] 주방생활가전 전문 브랜드 "하임셰프"
[경기도의 내일을 만드는 ‘경기도 유망중소기업’] 주방생활가전 전문 브랜드 "하임셰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임셰프 노만응 대표
하임셰프 노만응 대표

 

“소비자들의 건강한 식생활을 위한 가치를 실현하고자 기술개발과 품질혁신에 집중하겠습니다”

주방ㆍ생활가전 전문 브랜드인 하임셰프(대표 노만응)의 비전이다. 하임셰프는 2001년 설립된 이후 19년간 건강한 주방 문화 정착을 위해 노력해왔다. 이를 인정받아 브랜드스타즈 ’2019 국가대표상표’, 2년 연속 ‘프리미엄브랜드대상’ㆍ‘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했다.

하임셰프의 주력 제품은 식기살균건조기다. 하임셰프는 국내 최초의 열풍 살균 건조 방식을 이용, 각종 식기류 및 주방 도구 등의 살균 건조를 통해 건강한 식생활이 가능하도록 제품을 개발했다. 설거지 후 식기를 80℃의 고온 열풍 건조 방식으로 살균과 건조를 동시에 진행해 주방의 위생과 청결을 유지할 수 있게 했다.

주방 식기류에 존재하는 대장균, 바실러스균, 폐렴균, 녹농균, 황색포도상구균 등 세균을 99.9% 살균할 수 있으며 이 같은 성능을 한국건설생활환경 시험연구원으로부터 검증받았다. 또 최근 생활 속에서 건강을 위협하고 있는 요소인 미세먼지를 차단할 수 있는 ‘차단용 2단 덮개’도 장착, 건강한 식생활 문화 정착을 위한 필수 주방용품으로 급부상 중이다. 월 1천130원의 전기료가 발생하는 초절전 설계로 전기료의 부담을 제거한 것도 장점이다.

▲ 하임셰프_식기살균건조기_HTD-500
▲ 하임셰프 식기살균건조기 HTD-500

 

하임셰프 식기살균건조기는 지난 2017년 첫 출시 이후 열풍건조방식의 우수한 효과와 편리한 사용성으로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통해 롯데홈쇼핑 및 현대홈쇼핑 등 TV홈쇼핑에서 매진 판매 기록을 하는 등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업체는 국내 노하우를 바탕으로 해외 사업에도 박차를 가하고자 노력 중이다. 중국 현지 사무소였던 중국지점을 지난 2016년 중국 현지법인으로 전환하였고, 동남아시아와 일본, 유럽에 진출하고자 UL, CE, CB, CCC 등 국제 공인 인증서를 취득해 수출신장과 수입대체에 일조하고 있다. 또 비용절감을 기반으로 일자리 창출에 이바지하고자 노력 중이다.

▲ 하임셰프 회사 전경
▲ 하임셰프 회사 전경

아울러 하임셰프는 2016년 경기도 유망중소기업으로 선정돼 광고홍보 마케팅 지원사업을 통해 회사 및 브랜드 인지도가 상승, 각종 중소기업 지원 정책 가산점 부여, 경기도 공공물류센터 활용 등의 혜택을 받았다.

노만응 대표는 “소비자들의 건강한 식생활을 위한 가치를 실현하고자 위드닉스는 지금까지 기술개발과 품질혁신에 집중했다”며 “그 결과 국내는 물론 해외 특허 등록, ISO, 이노비즈 인증, 경기도 유망중소기업 선정 등 대외적인 신뢰도를 확보했다”고 밝혔다.

김태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