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월드컵재단, 5월 6일 어린이날 기념 주경기장 개방 행사 개최
수원월드컵재단, 5월 6일 어린이날 기념 주경기장 개방 행사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금연휴 기간 펼쳐지는 어린이들 ‘꿈의 그린월드’
사진=경기도수원월드컵경기장관리재단 제공
사진=경기도수원월드컵경기장관리재단 제공

경기도수원월드컵경기장관리재단(이하 월드컵재단)이 오는 6일 어린이날을 기념해 주경기장 개방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 3월 경기도 문화·체육 4개 공공기관(월드컵재단·경기도문화의전당·경기도체육회·경기도장애인체육회)이 도민 체육·문화복지 활성화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이후 처음으로 실시하는 공동 프로젝트로, 어린이날 황금연휴 기간 내 도·시민이 즐길 수 있는 문화힐링공간을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이날 주경기장에서는 스포츠체험을 비롯해 기마대체험·에어바운스·찾아가는 VR버스·드론축구·풍선아트·페이스페인팅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운영되며, 축구박물관 무료개방·전광판 영화 상영·지역먹거리 시식존 등의 부대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또 주경기장 남측 트랙에 마련되는 간이무대서는 뮤지컬 ‘슈렉’을 비롯해 경기도립무용단 사물놀이팀, 경기필하모니 금관5중주, 버스킹&비보이, 휠체어 댄스스포츠 등 다채로운 공연들도 펼쳐질 예정이다.

이규민 월드컵재단 사무총장은 “어린이날 기념 주경기장 개방 행사는 우리의 미래이자 희망인 어린이들을 위한 작은 선물이다. 대도시 속에서 만나는 드넓은 잔디구장을 마음껏 느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어린이날 기념 주경기장 개방 행사는 5월 6일 오전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수원월드컵경기장 주경기장에서 진행되며 반드시 운동화를 착용해야하고 음식물 반입은 금지된다.

이광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