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황민현, 3개월 차 초보 자취남의 말끔 라이프
'나 혼자 산다' 황민현, 3개월 차 초보 자취남의 말끔 라이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뉴이스트 황민현.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뉴이스트 황민현. MBC

뉴이스트(NU'EST) 황민현의 결벽증급 라이프가 공개된다.

오는 3일 방송될 MBC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에서는 뉴이스트의 비주얼 황제 황민현이 고차원의 멸균 라이프(?)로 안방극장을 찾는다.

이날 황민현은 집 먼지는 기본 그의 몸에도 세균조차 용납하지 않는 역대급 깔끔함으로 안방극장을 놀라게 할 예정이다. 그는 기상부터 호텔 침대를 버금가는 이불 각 맞추기로 침대 정리를 마치는가 하면 곧바로 화장실로 직행, 폭풍 양치질로 일반적 수준의 청소는 비교될 수 없는 청결함을 드러낸다고.

또한 냉장고 안 음식, 화장대 위 온갖 향수와 화장품, 책장의 잡화와 장난감 등 모든 물건들을 일정한 규칙 하에 정리, 마음의 평온을 찾는 것은 물론 카펫 위에는 슬리퍼를 신고 올라가지 않는 그만의 독특한 청소 공식을 전수하며 안방극장에 빅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황민현은 3개월 차 나혼산남 답지 않은 자취 스킬로 또 한 번 감탄을 자아낸다. 냄새를 차단하기 위해 음식물 쓰레기를 바로 냉동고에 얼리는 기본 스킬부터 빨래를 할 때에도 "기분에 맞춰 다른 향을 사용한다"는 그는 마트를 방불케 하는 섬유유연제 가득한 찬장을 공개된다고 해 나혼산 사상 초유의 청결함을 선보인다.

비주얼 황제에서 청소 황제로 거듭난 황민현의 유별난 청소 일상은 내일(3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장영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