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스윙스, '깔짝 운동' 입장 고백
'라디오스타' 스윙스, '깔짝 운동' 입장 고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래퍼 스윙스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깔짝 운동'으로 심한 놀림을 받았다고 털어놓는다. MBC
래퍼 스윙스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깔짝 운동'으로 심한 놀림을 받았다고 털어놓는다. MBC

래퍼 스윙스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깔짝 운동'으로 심한 놀림을 받았다고 털어놓는다.

19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는 남진 윤수현 스윙스 코드쿤스트가 출연하는 '쇼미더트롯'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 스윙스는 '깔짝 운동'으로 심한 놀림을 받았다고 털어놓는다. 그의 운동 영상을 본 네티즌들이 깔짝대는 것 같다고 놀렸던 것. 이에 분노하던 그는 '라디오스타'에서 최초로 입장을 고백하며 관심을 집중시킨다.

이와 함께 스윙스는 전과는 사뭇 달라진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단정한 옷차림으로 등장한 그는 중후한 목소리 톤과 진중한 발언으로 전과는 다른 모습을 보여준 것. 이에 윤종신이 "느낌이 달라졌다"하고 놀라워하자 그는 "형님, 저 변했어요"라고 답하기도.

그런가 하면 스윙스는 은퇴에 대한 솔직한 심경을 고백한다. 과거 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무의식 중에 은퇴를 언급했던 그는 솔직한 현재 심경도 털어놓으며 모두의 관심을 모았다는 후문.

이어 스윙스는 그가 이끄는 '인디고뮤직'의 수상 소식을 전한다. 한국힙합어워즈에서 '올해의 레이블' 상을 수상했다고. '키드밀리' '영비' '재키와이' 등 핫한 소속 아티스트들을 나열하며 자부심을 드러낸 그는 본인이 생각하는 순위도 솔직하게 밝히며 기대를 드높인다.

스윙스의 과거 발언도 재조명된다. 그는 과거 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돈가스를 먹으며 "이거 완전 힙합인데?"라는 발언을 해 많은 관심을 받았던 바. 그는 이 말을 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고. 이에 MC들은 "이거 완전 개그인데?" 등의 패러디를 쏟아내며 웃음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스윙스는 힙합 잘하는 비법을 공개한다. 함께 출연한 코드쿤스트 역시 이 비법을 따라 해봤다며 궁금증을 높이는 가운데 뜻밖의 결과를 전하며 모두를 폭소케 할 예정이다.

'라디오스타'는 오늘(19일) 오후 11시 5분 방송된다.

장건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