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파라 프리미엄 키즈카페, 신개념 놀이공간으로 고객 호응
프리파라 프리미엄 키즈카페, 신개념 놀이공간으로 고객 호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 애니메이션 프리파라를 콘셉트로 한 ‘프리파라 프리미엄 키즈카페’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다양한 놀이시설로 고객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프리파라 프리미엄 키즈카페’는 지난해 12월21일 용인시 동천동에 국내 최초 프리파라를 콘셉트로 한 테마파크형 키즈카페로 문을 열었다.

프리파라는 아이돌을 소재로 한 애니메이션으로 지난 1월 MBC에서 시즌 3가 방영 종료됐으며, 내년 상반기 차기 시리즈 방영이 확정된 인기 애니메이션이다.

‘프리파라 프리미엄 키즈카페’에는 프리파라 주인공의 옷을 입고 모델처럼 포즈를 취하며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무대와 런웨이 공간이 마련돼 있으며,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대형 슬라이드 볼 풀장, 트램펄린, 모션블럭, 댄스교실, 족욕 공간, 슬라임 만들기 등의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특히, 애니메이션 속 배경을 그대로 재현해 마치 주인공이 된 듯한 특별한 경험은 물론, 상상력을 자극해 아이들에게 프리파라 캐릭터들과의 추억을 선사한다.

또 다양한 체험과 프로그램으로 신체 능력과 오감, 감성 발달에 도움이 되는 등 ‘프리파라 프리미엄 키즈카페’는 요즘처럼 더운 날씨와 오존 주의보가 발생하는 시기에 실내 나들이 장소로 안성맞춤이다. 

아울러 쾌적한 환경을 위해 대형 공기청정기와 방역ㆍ소독 서비스 등을 가동 중이며, 부모가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도록 키즈카페 곳곳에 무려 22대의 CCTV를 배치했다. CCTV는 대형 모니터를 통해 사랑스러운 아이들이 노는 모습을 카페에 앉아 편하게 볼 수 있도록 설치했고, 안전요원들을 배치해 프리미엄 키즈카페 다운 면모를 갖추고 있다.

또한, 카페에서는 수준 높은 메뉴를 제공한다. 전문 셰프가 당일 공수한 신선한 재료로 만든 음식을 선보이고, 입맛에 따라 골라 마실 수 있는 4개의 커피 메뉴를 제공한다. 지난해 로스팅 부문 은상을 수상한 바리스타가 직접 로스팅한 원두를 사용해 전문 카페 수준의 맛을 느낄 수 있다.

키즈카페 운영 기업인 ㈜에이치디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홈페이지와 인스타, SNS계정을 통해 고객들과의 소통 강화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프리파라 프리미엄 키즈카페는 용인 본점에 이어 2호점(하남 미사점)을 준비 중이며, 향후 부산 센텀시티 및 기타지역에서도 오픈 할 예정이다.

홍완식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