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안일권, 싸움 라이벌로 강호동·김종국·김동현 지목
'라스' 안일권, 싸움 라이벌로 강호동·김종국·김동현 지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그맨 안일권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연예인 싸움 1위의 허세를 뽐낸다. MBC
개그맨 안일권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연예인 싸움 1위의 허세를 뽐낸다. MBC

개그맨 안일권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연예인 싸움 1위의 허세를 뽐낸다. 그는 라이벌로 강호동, 김종국, 김동현 등을 지목한 것은 물론 그들과의 대결 후기 역시 생생하게 털어놓을 예정. 과연 그의 정체는 무엇일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24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김경호 김가연 박명훈 안일권이 출연하는 '소름 유발자' 특집으로 꾸며진다.

안일권이 자칭 연예계 싸움 1위에 등극한다. 그는 라이벌로 강호동, 김종국, 김동현을 지목하며 그들과의 대결 후기를 털어놓은 것. 유튜브에서 '안일건달' 콘텐츠로 인기를 끌고 있는 그는 구독자들로부터 "한국은 안일권 보유국이다!"라는 말까지 듣는다고.

그런가 하면 안일권은 미국 UFC에서 메일까지 받았다며 허세를 이어간다. 이를 듣던 김가연은 "나만 진지하게 들었구나"라며 어이없다는 반응을 보여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물들였다는 후문이다.

안일권은 배우 김수미와의 에피소드도 털어놓는다. 그는 김수미에게 예쁨 받기 위해 노력했지만 금세 그녀의 포스에 쫄았다고(?) 전하며 재미를 더할 예정.

이어 안일권은 동물 개인기로 스튜디오를 초토화시킨다. 그는 갓 태어난 송아지, 초원을 뛰어다니는 기린 등 각종 동물들을 완벽 묘사하며 모두를 박장대소하게 만든 것. 이에 그는 '개인기 저작권'까지 요구했다고 전해져 기대를 한껏 끌어올린다.

'라디오스타'는 오늘(24일) 오후 11시 5분 방송된다.

장건 기자
 

 


댓글 운영기준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지역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