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공채 탤런트 출신 '한울타리 극단', 연극 '노루숲의 여름' 출연
KBS 공채 탤런트 출신 '한울타리 극단', 연극 '노루숲의 여름' 출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루숲에서 펼쳐지는 홍남매의 포복절도 이야기
KBS 탤런트 5인방과 연출가 김시번의 환상 콜라보
연극 '노루숲의 여름' 포스터.
연극 '노루숲의 여름' 포스터.

KBS 공채 탤런트 출신 '한울타리 극단'이 올 여름 대학로 연극 무대에 선다. KBS 탤런트 이주화를 비롯해 이준우, 전경희, 고아라, 곽근아가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한울타리 극단'이 출연할 연극 노루숲의 여름'은 오는 14일부터 대학로 아름다운 극장에서 공연한다.

'노루숲의 여름'은 코믹하고 감동적인 가족 이야기로, 어머니의 기일을 맞아 자연휴양림 '노루숲'으로 여행을 떠난 홍가 삼남매의 여행이야기를 담고 있다.

한울타리 극단 이주화 대표는 "봉사활동으로 시작 한 한울타리가 배우로서 보다 더 많은 사람과 소통하기 위한 방법으로 연극을 시작하게 됐다"며 "그 두 번째 작품이 이번 '노루숲의 여름'이다. 공연을 찾아오는 관객들에게 최선을 다해 진실하고 실감나는 무대로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
                         
극본, 연출을 맡은 김시번은 "무더운 여름날 소나기처럼 시원하게 웃을 수 있는 가족 코미디를 준비했다"며 "가족의 의미와 소중함을 되돌아 볼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 "연기가 한껏 무르익은 KBS 중견 배우들과 함께 작업할 수 있어서 행복하다"는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14일부터 18일(평일8시, 토,일 3시, 7시) 대학로 아름다운 극장에서 선보일 '노루숲의 여름'은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 할 수 있다.

장영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