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문화재단, 오는 25일까지 경기상상캠퍼스서 진행하는 ‘2019 메이커프로그램 상상X메이커 1기’ 참가자 모집
경기문화재단, 오는 25일까지 경기상상캠퍼스서 진행하는 ‘2019 메이커프로그램 상상X메이커 1기’ 참가자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단신) 경기문화재단, 오는 25일까지 경기상상캠퍼스서 진행하는 ‘2019 메이커프로그램 상상X메이커 1기’ 참가자 모집

경기문화재단이 오는 25일까지 경기상상캠퍼스에서 진행하는 ‘2019 메이커프로그램 상상X메이커 1기’ 참가자를 모집한다.

‘상상X메이커’는 어린이, 청소년, 중장년, 가족 등 생애주기와 대상별로 특화된 메이커교육프로그램으로 금속공예, 3D프린팅, 디지털공예 등 총 6개 분야별로 다양한 메이커 체험 강좌를 운영한다.

프로그램으로는 ▲어린이 디지털공예 ‘아날로그에서 디지털을 배워보자’ ▲청소년 금속공예 ‘금나와라 뚝딱! 금속공예 메이커’ ▲청년 추리 소설 메이커프로그램 ‘추리 RPG 스토리텔링 사건의 재구성’ ▲성인 수공예 메이커프로그램 ‘코바늘로 만드는 나만의 소품’ ▲중장년을 위한 홈베이킹 ‘빵긋향긋 베이킹 메이커’ ▲가족 관계 증진 프로그램 ‘갤럭시 프로젝트-아빠와 함께하는 메이커 체험’이 마련됐다.

교육기간은 다음달 7일부터 10월26일까지며, 경기상상캠퍼스 입주단체가 각 분야 전문 강사로 나서 직접 기획·개발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강좌에 참여한 도민들의 메이커 체험 활동을 돕는다.

1기·2기·3기로 나눠 수강생을 모집하며, 메이커 문화를 쉽고 재밌게 접하고 싶은 도민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선착순 마감하며, 수강료는 유료(프로그램별 상이)이다.

자세한 내용 및 수강신청은 경기상상캠퍼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하면 된다.

송시연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