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의회 이도재 의원, ‘2019 대한민국을 빛낸 의정&인물 대상’ 수상
남양주시의회 이도재 의원, ‘2019 대한민국을 빛낸 의정&인물 대상’ 수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도재


이도재 남양주시의회 의원이 14일 국회의사당 헌정기념관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을 빛낸 의정&인물 대상’ 시상식에서 우수의정활동 부문 표창을 수상했다.

이번 시상식은 2019 대한민국을 빛낸 의정&인물 대상 조직위원회에서 주관한 행사로 국가발전은 물론 국민 복지향상 및 지역사회 발전에 공헌한 인물을 선정했다.

이 의원은 제8대 의원으로 활동하며 탁월하고 노련한 의정활동 경험을 통해 동료 의원 간의 상호협조와 화합을 도모하며, 교량 역할자로 합리적인 의회 운영에 기여했다.

또한 ‘남양주시 석면안전관리 및 지원에 관한 조례안’을 발의해 고위험 물질인 석면을 안전하게 관리하는 데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으로써 석면으로 인한 피해를 예방하는 등 환경오염 문제에 적극적으로 대응해 시민 삶의 질 향상에 앞장서 왔다.

이도재 의원은 “오늘의 수상을 남양주시민 삶의 질 향상과 지방의회의 발전에 더욱 매진하라는 격려로 이해하고 동료 의원들과 함께 의정활동에 더욱더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도재 의원은 지난 6월에도 ‘2019 대한민국 혁신인물 브랜드 대상’에서 지방자치 부문에 선정돼 수상한 바 있다.

남양주=하지은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