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공연&전시] 더 퀘스천 外
[이주의 공연&전시] 더 퀘스천 外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더퀘스천
▲ 더퀘스천

● 공연
더 퀘스천
7월6일~24일 미리내마술극단 수원 은하수홀 / 미리내 마술극단은 프로야구단 수원 KT WIZ의 홈경기를 비롯해 지역사회 여러 곳에서 마술 공연으로 문화 발전에 이바지하는 단체다. 이들이 이번에 펼치는 마술쇼는 가족 단위 고객을 주 타겟으로 삼은 만큼 번뜩이고 재치있는 모습으로 신비한 마술을 펼칠 전망이다.

톡톡-수원
23~24일 수원SK아트리움 소극장 / 프랑스 최고의 연극상인 몰리에르상을 수상한 작품이 수원을 찾아온다. 이번 작품은 의사 스탠이 6명의 강박증 환자와 펼치는 유쾌한 이야기를 국내 관객 감성에 맞게 표현해냈다는 평을 받고 있다. 각각 뚜렛증후군, 대칭집착증, 동어반복증, 계산벽, 확인강박증, 질병공포증후군 등에 시달리는 이들의 이야기를 관람해보도록 하자.

▲ 톡톡-수원
▲ 톡톡-수원

● 전시
반 고흐 인사이드2
연중 상시 경기도 김포시 운양동 1078-2 / 국내에서 서양 미술사를 대표하는 반 고흐를 조명하는 전시가 찾아온다. 반 고흐의 작품에는 그가 생애 내내 가진 고뇌와 그에 수반된 영감의 흔적이 서려있다. 그의 인생과 작품, 예술 세계를 다시 한번 살펴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이미지: 매혹의 연금술
7월14일~31일 단원미술관 / 한국 현대미술 작품을 한자리에서 즐겁게 읽어 볼 수 있는 전시회가 ‘매혹의 연금술’ 이라는 이미지로 관객을 맞이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는 관객이 현대미술 작품을 만날 때 일차적으로 경험하는 이미지에 관한 이야기를 쉽게 풀어 보고 매력을 엿볼 수 있도록 구성한 특징을 갖추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