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홍자' 팬들과 쌀 화환 기부하며 아름다운 선행
가수 '홍자' 팬들과 쌀 화환 기부하며 아름다운 선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홍자1

가수 홍자가 팬들과 함께 사랑의 쌀 2천㎏을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하며 선행을 이어갔다.

홍자와 팬클럽 ‘홍자시대’는 18일 ‘내일은-미스트롯’(이하 ‘미스트롯’) 서울 앙코르 콘서트 공연이 끝난 후 천사무료급식소 5군데에 20㎏ 쌀 104포대를 후원했다. 이날 기부한 사랑의 쌀은 홍자 팬클럽 회원 7천여 명이 서울 잠실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미스트롯 공연에 보낸 쌀 꽃 화환 등이다.

가수 홍자는 무명시절 어려운 상황에서도 쪽방촌과 어려운 어르신을 찾아다니며 봉사를 이어 온 것으로 알려졌다.

홍자시대 관계자는 “홍자의 신곡 발표를 축하하고, 홍자의 따뜻한 마음과 봉사 정신을 이어가자는 뜻에서 전국의 7천여 명의 팬클럽 회원들이 마음을 모아 기부에 동참했다”며 “소외된 분들을 위한 이번 첫 봉사를 시작으로 이러한 활동을 계속해서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트롯’에서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팬들을 사로잡은 가수 홍자는 이날 콘서트에서 신곡 ‘어떻게 살아’ 무대를 선보였다. ‘어떻게 살아’는 홍자의 감성 보컬이 듬뿍 담긴 발라드곡으로 장윤정의 ‘사랑참’, ‘꽃’ 등을 작곡한 임강현 작곡가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배우 이미숙이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열연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 홍자3

정자연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