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2, '에버글로우 랜드' 2화 오늘(20일) 공개…납량→개그? '재미↑'
M2, '에버글로우 랜드' 2화 오늘(20일) 공개…납량→개그? '재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버글로우 랜드' 2화 주요 장면. M2
'에버글로우 랜드' 2화 주요 장면. M2

그룹 에버글로우가 '에버글로우 랜드'에서 새로운 예능돌의 탄생을 알린다.

CJ ENM 음악 디지털 스튜디오 M2는 20일 오후 8시 Mnet 채널에 에버글로우의 첫 단독 리얼리티 '에버글로우 랜드' 2화를 방송한다. M2의 디지털 채널에는 한 시간 뒤인 9시 공개된다.

'에버글로우 랜드' 두 번째 에피소드에는 '버라이어티 빌리지'에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에버글로우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여름 납량 특집'인 만큼 폐교에서 진행된 '에버글로우 랜드'. 그러나 에버글로우는 두려워하는 기색 없이, 대담하게 '버라이어티 빌리지'를 찾는다.

아울러 에버글로우는 '고요 속의 외침', '쟁반 노래방', '미술실의 틀린 그림 찾기' 등 다채로운 미션들을 수행한다. 특히 이들은 제작진이 야심 차게 준비한 귀신들이 나타나도 동요하지 않고 미션을 진행해, 에버글로우만의 '걸 크러시' 반전 매력을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첫 에피소드에서 웃음은 물론 상큼 발랄한 매력으로 새로운 예능돌로 우뚝 선 에버글로우. 이들이 2화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시청자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M2와 대세 루키 에버글로우가 만난 '에버글로우 랜드'는 첫 화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지난 13일 첫 방송 당시 각종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랭크되며 대중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 한 것이다.

한편, 에버글로우는 지난 19일 'Adios'로 화려하게 컴백했다.

장영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